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플라스 리솜 스테이 타워 플렉스 타워 차이

by 이주호 2023. 5. 24.
반응형

처음 스플라스 리솜에 갔을 때 스테이 타워와 플렉스 타워가 뭐가 다를지 의문이었다. 그래서 그것을 정리하였다.
-스테이 타워, 플렉스 타워 차이
스테이 타워는 콘도형이다. 약 27평 정도
하지만 플렉스 타워는 호텔형이었지만 방하나가 있고
넓은 거실이 있는 방이 있었다. 스테이 타워의 단점은 워터파크를 갈 때 1층을 통에서 걸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플렉스 타워는 객실 앞에 있는 엘리베이터로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바로 앞에 워터파크 입구가 있다.
스테이 타워는 오래된 건물이기 때문에 노후화가 되었다는 평이 많다. 그래도 스테이 타워는 집에서 취사와 요리를 할 수 있다.
방은 선착순으로 고를 수 있다.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11시다
스테이 타워 체크인 로비 옆에는 오락실이 있었다. 크기가 큰 편이고 사람이 많이 없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