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진관 추천(판교 오늘의 사진관)

by 이주호 2023. 6. 17.
반응형

해외여행을 위하여 여권 사진을 찍으려고 알아보다가
오늘의 사진관이라는 곳을 발견하였다. 당일 인쇄가 가능하다는 것이 끌렸다.(많은 곳은 당일 인쇄가 안 됐다.)
문 여는 시간은 오전 10시, 닫는 시간은 오후 7시였는데
일요일은 오후 12시에 문을 열었다.(수요일은 휴일)
들어가면 간단하게 빗과 드라이기가 있었다.
전신거울로 확인할 수도 있었다.

-사진 촬영

굉장히 만족 스러 웠다.섬세하게 표정을 캐치하고 어디를 봐야 하는지 알려주며 여러 장을 찍으셨다.(남자 직원)

-인쇄

이것도 만족스러웠다. 많은 사진을 주었는데 화질이 굉장히 깔끔했다. 큰 사이즈로 두장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그것 또한 마음에 들었다.

-보정

잡티와 흉터등을 자연스럽게 없애고 밝기를 높여 더 화사해 보이고 어려 보이게 만들었다.(돈을 더내면 원하는 데로 (보정 가능)

-다양한 촬영

오늘의 사진관에서는 증명사진, 여권 사진, 프로필 사진, 커플 사진, 웨딩 사진등 굉장히 많은 종류의 사진을 찌을 수 있었다.

-총평

만족스러 웠고 무엇보다 직원이 섬세하고 친절해서 좋있다.사진이 밝은 편이라 어려보이기도 했다.보정도 깔끔하게 잘해서 추천하는 사진관 이다.

반응형

댓글